EnglishFrenchGermanItalianPortugueseRussianSpanish
노마드 태스크 배움일기 열번째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노마드 태스크 배움일기 열번째 이야기

반응형

 

 

페이지를 살펴보다보니 카카오뷰 태스크가 하나 더 있었다. 그래서 낼름 바로 해버렸다 :)

 

 

 

 

 

태스크 가격도 비슷하고~

 

 

 

 

 

 

 

 

 

 

 

 

 

태스크 내용은 동일. 했던데로 그대로 들어가서 카톡 안에서 페이지를 열어 친구 추가하고 보드 좋아요 등록, 스샷까지 한큐에 끝내버렸다. 

 

 

 

 

 

 

 

 

 

 

 

 

 

 

 

인증샷~ 이렇게 간단히 하나를 해치웠으니 오늘은 하나 더 해야겠다싶어 화면을 살핀다. 뭐 할만한거 없나.. 

 

 

 

 

 

 

 

 

 

 

 

 

 

 

 

 

 

 

 

 

 

 

 

 

그러다 발견한 이거. Bitget 가입하기. 찾아보니 bitget은 암호화폐거래소 거래량 순위 44위 업체.. 나쁘지 않아보인다. 보상도 좋은 편이고. 화폐거래소이니 어느정도 내 개인정보가 들어가긴 하겠지만 뭐.. 이러다가 아무것도 안따지고 태스크 들어오는 족족 다하는거 아냐 하는 생각을 하며 작업을 시작했다. 

 

 

 

 

 

 

 

 

 

 

 

 

 

 

 

일단 이 리워드를 위해서 위 링크로 들어가 가입을 하긴 했는데

실명 인증도 하긴 했는데..

 

 

 

이렇게 요구한 대로 UID도 찾아내고 

 

 

 

 

 

 

 

실명인증한 화면 캡쳐해서 보내는거에도 무리 없이 다 했는데

 

 

 

 

 

 

 

저 $4163 리워드에 대한 설명이 없다. 사이트를 이리 뒤지고 저리뒤지고 해도 대략적인 설명 뿐이다. 디파짓을 하고, 디파짓한 돈을 USDT-margined future account 로 transfer하고, 5일동안 이 어카운트를 유지해라. 라고 써있는데, 디파짓은 했다. 근데 이걸 USDT-margined future account 로 transfer할 수가 없다. transfer 기능은 찾았는데 설명대로면 받는계좌쪽에 USDT-margined future account를 선택할 수 있어야 하는데 아예 존재하지를 않는다.. 뭐.. 안되는건 어쩔수 없지 뭐 24시간 안에 해야한다고 했는데.. 그 사이에 뭐 문의를 해서 답을 찾을수 있을것 같지도 않고 그냥 노마드태스크 머니 얻은걸로 땡 쳐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