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FrenchGermanItalianPortugueseRussianSpanish
노마드테스크 배움일기 첫번째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노마드테스크 배움일기 첫번째 이야기

반응형

코인..은 이미 많이들 알고 있는 부분이고 개인적으로는 비트코인 처음 나왔을때 약 80불어치 사놓았던게 잊고 살다 봤더니 1500불이 되어있던 기억이 있다. 처음 박아놨던 돈이 1500불이었어야 했는데..라는 생각은 누구나 한번씩 다 했을 것 같다. 아무튼 코인 시장이 워낙에 왔다리갔다리 하는지라 내돈주고 코인을 사는 건.. 좀 위험해 보이고 어떻게 코인을 얻을 방법이 없나 싶을때 눈에 들어온게 흙회장님의 노마드테스크에 대한 두 포스팅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jGUNbCHdEw8&ab_channel=%ED%9D%99%ED%9A%8C%EC%9E%A5 

https://www.youtube.com/watch?v=1kbPYTNiiwA&ab_channel=%ED%9D%99%ED%9A%8C%EC%9E%A5 

 

노마드테스크가 무슨 뜻인지도 모르고 단지 보상이 코인으로 들어온다는 말에 한번 쫓아해봐야겠다 싶었다. 그렇게 바로 랩탑을 열고 가입까지 쭉쭉쭉 막힘없이 패스하고.. task들을 봤더니 랩탑보단 폰으로 하는게 좋겠다 싶어 폰으로 화면을 바꿨다. 그렇게 눈에 들어온화면이

 

짠. 여성만.. 패스. 그러고 보니 짠!

 

체험기 블로그작성! 마침 블로그 시작한지도 한 3주.. 되었나? 잘됐다 싶었는데 생각해보니 기존 블로그 컨텐츠랑 거리가 너무 멀어.. 이걸 어째야 하나 하다가 몰라 새로 블로그 하나 트지 뭐 하고 이렇게 블로그를 하나 더 열었다. 그러고 들어가봤더니.. 짜안. 이렇게 신규블로그는 해당사항 없음. 우쒸..

 

 

 

 

그래서 다시 한번 들여다보니 눈에 띄는 틱톡 신규가입, 입맛에 좋게 최고금액 입문자 필수라고 떡하니 붙어있는 요녀석이었다. 

 

좋네. 테스크 진행 방법도 보기에 간단해 보이고.. 해볼만 하겠다 싶어 덤벼들었다. 필수 요소는 저 추천인 인증인 모양인데.. 

 

 

일단 틱톡 설치까진 문제 없이 슉슉.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니 음. 화면이 안넘어간다. 다시 해보니

 

 

짠. 문제가 발생했단다. 무슨 문제.. -_-;; 몇번 더 확인을 누르니 추천인을 너무 빨리 추가하려 한다? 는 알수 없는 말만 뜨고 계속 저모양이다. 첨 해보는건데 이렇게 덮어버리기가 뭔가 욱스러워서 오픈채팅창을 열었다. 

 

 

빠르고 친절한 답변을 얻긴 했지만.. 이분도 잘 아는 상황이 아닌듯한 느낌이다. 아무튼 시키는데로 저녁때까지 기다린 다음 들어가봤는데..두둥.

추천인을 적으러 가는데 필요한 노오란 코인 링크 (흰 화면좌측상단)가 사라져있는... 정상이면 밑에 사진처럼 노란 코인 링크가 있어야 한다..

 

덕분에.. 로그아웃 하고, 캐시 데이터 지우고, 다시 로그인 하고 해서 다행히 코인 버튼은 다시 돌아왔고 추천인 아이디를 넣었더니 두둥. 

 

또 안된단다..  이벤트 관리자님은 내일 아침에 한번 더 해보고 안되면 틱톡측에 컨택해보길 권하셨으나.. 참을성이 이미 한계인지라 바로 틱톡에 상황 설명하는 메세지를 보냈다. 과연 어떻게 답이 올지.. 내 노마드테스크 도전을 걸고 기다려봐야겠다. 

 

근데.. 이런 뻘짓을 하면서 해결되지 않은 질문. 노마드 테스크 이거 뜻이 뭔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