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FrenchGermanItalianPortugueseRussianSpanish
초보 블로거의 블로그 두개 운영일기 - 22. 애드센스 본인 확인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초보 블로거의 블로그 두개 운영일기 - 22. 애드센스 본인 확인

반응형

초짜배기입니다. 애드센스에서 본인 확인을 하라고 메일이 왔네요~ PIN 이야기인가? 하고 빠르게 대응을 했는데.. 그냥 정말 본인 확인이었어요.. ㅎㅎ 뭐.. 포스팅 할 내용도 아니겠다 싶지만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포스팅 해봅니다. 

 

 

메일 내용은 위와 같아요. ID도 갖추라고 말은 하는데 결국 ID확인은 안하더라구요. 지금 인증하기를 누릅니다. 

 

 

 

 

 

이런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ID준비하라더니 이젠 전화얘기네요. 뭐 준비되어 있으니 문제 없습니다. 확인 시작을 클릭합니다. 

다음 장부터의 내용은 본인 이름, 주소, 전화번호 등 개인 정보를 기입하는 부분이라 캡쳐하지 않았습니다. 기입하고 전화번호로 문자 인증을 하면 됩니다. 

 

 

 

 

 

완료하고 나니 구글에서 메일이 옵니다. ID 보내라는 건가? 하고 열어보니

 

 

 

 

 

 

이렇게 끝~ 입니다. 간단하지요? ID는 왜 준비하라고 한 것이었을까요 ㅎㅎ 아무튼 본인 인증은 이렇게 허무(?) 하게 문자 인증 한번으로 끝나버렸답니다. :) 이상 초짜배기였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